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,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,
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.
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전문 엔지니어가 유상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수리한 동일 부품이 재 고장 발생시
1.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2. 구입 제품의 초기 설치 이후, 제품의 이동, PC 교체 및 포맷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
3. 기존 사용 담당자 이동 및 퇴사로 인한 신규 담당자 사용 방법 및 프로그램 교육 시
4.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외부 환경 요소 등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5. 사용설명서 내에 장착방법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으로 인한 원격 요청 시
※ 제품 및 라벨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거부 될 수가 있습니다.
㈜솔바텍 대표자명 : 오대현 05836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127 문정대명밸리온 1408호 사업자등록번호 : 107-87-52154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6-서울송파-0968호
구매문의 : 1544-0881 FAX : 02)2084-3408
바코드장비 문의 : 김진수과장 ( solh@solbar.co.kr ) 라벨 상담 문의 : 서지영이사 ( sola@solbar.co.kr ), 소프트웨어 구매 문의 : 오영근 부장 ( solc@solbar.co.kr )